왼쪽 메뉴 컨텐츠 상품 주문 영역

Discovery EXPEDITION

매 시즌 모든 디스커버리의 제품을 보고, 만지고, 즐기지만 그중에서도 각자의 최애 상품이 있기 마련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각 분야의 스태프들이 최강 한파가 예고된 올겨울을 나기 위해 선택한 다운자켓을 소개한다. 여기에 스태프들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다운자켓 스타일링 팁은 덤!

티롤린(TIROLYN)

“벤치파카 특유의 스포티한 무드가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 ‘티롤린(TIROLYN) 벤치파카’는 전체적인 라인에서 여성스러운 무드가 느껴져서 좋다. 후드에 달려있는 라쿤퍼와 몸판의 살짝 청록 빛이 도는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의 조화가 마음에 들어 선택했다. 이 예쁜 컬러감을 살리기 위해 블랙, 네이비 계열의 어두운 이너를 착용했고, 롱 기장의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해서 다운자켓 아래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포인트를 주고자 했다.”

고쉬(GOSH)

“영업팀에서 근무하다 보니 평소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찾게 된다. 그래서인지 ‘고쉬(GOSH) 다운자켓’이 눈에 들어왔다. 베이직하고 포멀해서 비즈니스룩으로 연출하기에 가장 좋은 다운자켓이다. 후드의 라쿤 퍼를 탈착할 수 있어서 캐주얼하게 연출하고 싶을 때는 퍼를 떼어내고 입는다. 이너로는 심플하게 블랙 모크 넥 니트와 슬렉스를 매치했다. 트렌디함도 놓치기 싫어서 니트 슈즈로 마무리해보았다.”

반슬리(BARNSLEY)

"평소에 스트릿 스타일을 즐겨 입는다. 반슬리(BARNSLEY) 벤치 파카는 옆면에 빅 로고 프린팅 포인트가 있어 스트릿 무드를 연출하기 좋으면서도, 보온성까지 갖춘 제품이라 선택하게 되었다. 키가 작은 편이라 롱패딩을 입을 때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반슬리 (BARNSLEY) 벤치파카에 롤업 한 데님 팬츠를 매치해서 스트릿하면서 귀여운 스타일로 연출해 보았다. 컬러는 전체적으로 화이트&네이비로 맞추어 깔끔해 보이도록 스타일링했다."

더비튼(DERBYTON)

“옷장에 같은 옷들이 5개씩 있을 정도로 최소한의 아이템들로 스타일링하는 편이다. 갖고 있는 모든 아이템들이 베이직하기 때문에, ‘더비튼(DERBYTON) 벤치파카’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었다. 소매의 배색과 지퍼 안쪽의 로고로 포인트가 과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어서 좋다. 다른 기존의 롱패딩보다 길이가 짧아 겨울에 야외활동을 하기에 편하다.”

리빙스턴(LIVINGSTONE)

“평소 맥시멀한 기장의 롱다운을 선호한다. ‘리빙스턴(LIVINGSTONE) 다운자켓’은 여성 다운자켓 중에서 가장 긴 기장이지만, 세미 루즈핏으로 디자인되어 입었을 때 너무 부해 보이지 않으면서, 실용성도 좋다. 기본의 블랙 벤치파카를 가지고 있다면 얼굴이 환해 보이는 아이보리 컬러를 적극 추천한다. 맥시멀 롱다운을 입으면 키가 작아 보일 수 있는데, 이를 커버하기 위해 크롭탑을 이너로 입고, 팬츠와 니트 슈즈를 같은 컬러로 매치하여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스타일링했다.”

밀포드(MILFORD)

“대세는 롱패딩이라고 하지만 ‘밀포드(MILFORD) 다운 자켓’은 롱패딩보다 더 스타일리시하고 어디에나 쉽게 코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베이지 컬러는 흔하지 않은 컬러이면서도 일상에서 소화하기 나쁘지 않아 손이 갔던 것 같다. 다운자켓 컬러와 맞추어 전체적으로 계절에 맞게 따뜻해 보이는 브라운 톤으로 스타일링했다. 체크 셔츠와 패딩 조끼를 이너로 매치해서 캐주얼 한 다운자켓 스타일링을 보여주고자 했다.”

바넷(BARNET)

“블랙 아이템이 옷장에 많기 때문에 함께 스타일링 하기 편한 블랙 다운 자켓을 선택했다. 올블랙 룩에 올해 트렌드인 네온 컬러 이너를 매치해서 포인트를 주었다. 블랙 컬러지만 글로시한 소재 덕분에, 평범하지 않고 유니크한 매력이 있다. 무거운 다운자켓을 하루 종일 입으면 몸이 피곤한 감이 있는데 ‘바넷(BARNET) 벤치파카’는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엉덩이 아래로 내려오는 적당한 기장감을 갖고 있어 큰 키가 부각되지 않아 좋았다.”

나오스(NAOS)

“베이직한 롱패딩은 이미 하나 가지고 있어서 올겨울은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다운자켓이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나오스(NAOS) 다운자켓의 그라데이션 패턴은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유니크한 스타일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다. 오버사이즈의 넥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는데, 얼굴이 작아 보이는 착시효과도 있고, 지퍼를 모두 올려서 착용하면 한 겨울 칼바람에도 끄떡없다. 평소 걸리시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니트 스커트, 베레모와 함께 러블리한 다운자켓 스타일링을 해보았다.”

등록일자 : 2018-11-30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사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50조의2 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매장 찾기

통신판매업 확인

8월 29일 App 서비스 오픈 예정!!
App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한 DISCOVERY EXPEDITION 쇼핑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