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메뉴 컨텐츠 상품 주문 영역

Discovery EXPEDITION

오늘하루 열지않기

확인

Brighten Up Your Winter!

거리를 수놓은 비슷비슷한 다운 자켓들이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올겨울에는 나만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줄 다운을 찾아보자. 겨울을 Unique하고 Fun한 계절로 만들어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특별한 다운 자켓 스타일.

# BLING SHINE, 글리터 다운

트렌드세터라면, 이번 F/W 시즌의 가장 강력한 키워드인 메탈릭을 놓쳐서는 안된다. 이번 시즌 디스커버리는 메탈릭 글리터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실버와 골드 컬러뿐만 아니라 레드 컬러를 더해 트렌디하고 미래적인 애슬레저 룩을 제안한다. 번쩍 번쩍한 글리터에 현혹되어 다운자켓의 기능성을 간과할 수 있지만, 잊지 않고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 ‘레스터(LEICESTER) 벤치파카’의 스페셜 에디션인 실버 컬러는 레스터의 뛰어난 보온성과 경량성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호일코팅된 경량의 나일론 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했다.

메탈릭한 소재가 부담스럽다면, 글로시한 소재의 다운 자켓을 눈여겨보자. ‘프리미엄 넥 포인트 롱 다운(RDS)’처럼 글로시한 소재와 만난 블랙은 한층 고급스러운 매력을 갖는다. 안감으로는 대조적인 컬러를 사용하여 더욱 강렬하고 임팩트있는 프리미엄 무드를 연출했다. 커플룩으로 연출해도 그만인 ‘시그닉(CYGNIC) 다운 자켓’과 ‘나오스(NAOS) 다운 자켓’ 처럼 캔디 컬러의 글로시 다운은 톡톡 튀는 매력을 어필하기 좋다. 올겨울에는 유니크함을 전파하는 걸어 다니는 사탕이 되어보는 것도 좋겠다.

# Grande atracción, 그라데이션 다운

꽁꽁 싸매야 하는 한파 속에서도 페미닌한 매력을 잃고 싶지 않다면, 그라데이션 다운을 추천한다. ‘나오스(NAOS) 다운자켓’과 ‘베이라(VAYRA) 벤치파카’는 아이슬란드의 오로라를 옮겨 놓은 듯한 그라데이션 프린트가 매력적이다. 언제 어디서든 아이슬란드의 밤하늘을 걷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루즈핏 푸퍼인 ‘나오스(NAOS) 다운자켓’은 하단에 어두운 컬러를 매치해서 하체가 부해 보일 수 있는 루즈핏 실루엣의 단점을 커버한다. 반대로, 롱 다운인 ‘베이라(VAYRA) 벤치파카’에는 하단에 밝은 옐로우 컬러를 매치하여 보기에 무거워 보이는 롱 다운의 약점을 보완해준다.

# KITSCH or RETRO, 패턴 다운

새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하는 윈터 스포츠를 즐길 때는 아우터 선택에 더욱 과감해져도 좋다. ‘아푸스(APUS) 다운 자켓’은 아웃도어 라이프를 스케치한 일러스트 패턴을 더해 키치하고 펀한 무드를 표현했다. 레터링 패턴의 인기는 한겨울에도 식을 줄을 모른다. ‘프리미엄 로고 푸퍼 다운’은 다운 전면에 과감한 로고 플레이를 적용하여 레트로 무드를 가미했다. 평범한 데일리룩에 무심한 듯 툭 걸치기만 해도, 트렌드 한복판을 거니는 힙스터가 될 수 있다.

등록일자 : 2018-11-01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사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50조의2 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매장 찾기

통신판매업 확인

8월 29일 App 서비스 오픈 예정!!
App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한 DISCOVERY EXPEDITION 쇼핑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