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메뉴 컨텐츠 상품 주문 영역

Discovery EXPEDITION

T-SHIRT CHEMISTRY

레디의 스타일에는 톡톡 튀는 위트가 있고, 팔로알토는 편안하고 담백하다. 레디&팔로알토 원정대가 담아온 로스엔젤레스의 모습도 두 사람과 닮았다. 요즘 대세, 남남 케미가 돋보이는 남자들의 시밀러룩. 같은 듯 다른 두 사람의, ‘I AM DISCOVERER’ 그래픽 티셔츠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SCENE#01 그랜드 캐니언

레디와 팔로알토가 새로운 음악적 영감을 발견하기 위해 선택한 미서부의 그랜드 서클. 이 여정에 함께한 'I AM DISCOVERER 그래픽 티셔츠'는 미서부의 대자연 만큼이나 눈이 간다. 레트로 감성의 포스터 그래픽은 실제 디스커버러 원정대의 원정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되었다. 레디는 카무플라주 카고 팬츠에 아프리카 원정에서 모티브를 얻은 핑크 컬러의 디스커버러 원정대 반팔티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여행에 적합한 워코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90년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긴팔+반팔의 레이어드 트렌드가 다시 돌아왔으니, 레디처럼 긴팔과 반팔 티셔츠를 레이어링 해보자. 활동적인 여정에 땀이 났을 때는 긴팔 티셔츠를 벗어 무심하게 목에 두르면 신경 써서 연출한 듯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팔로알토는 그레이&블랙의 심플한 트래킹룩으로 그랜드 서클의 절경을 만끽했다. 레디의 디스커버러 원정대 티셔츠와 반대로 팔로알토가 착용한 디스커버러 원정대 티셔츠는 뒷면에 그래픽이 디자인되어 있다. 백그래픽 티셔츠는 여행에서 은근히 많이 찍게 되는 뒷모습 포즈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한다. 그랜드 서클 트래킹에 적합한 트래블 슈즈, 버킷 디펜더와 크로스백의 오렌지 컬러로 심플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준 센스가 돋보인다.

디스커버러 원정대 라운드 반팔티셔츠

디스커버러 원정대 백그래픽 라운드 반팔티셔츠

SCENE#02 다운타운

그랜드캐니언에서의 대자연과는 상반되는 화려한 매력의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힙합의 본토답게 평범한 거리에서도 힙합이 느껴지고, 이곳에서 레디와 팔로알토는 가장 편안해 보였다. 컬러 위에 컬러, 그 위에 또 컬러. 레디는 고난도의 컬러 레이어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파스텔 핑크 티셔츠와 블루 컬러의 디스커버러 원정대 포켓 반팔티를 레이어드하고, 여기에 네온 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LA의 네온사인 같은 컬러풀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레디와는 반대로 팔로알토의 스타일링은 아웃도어에서도, 스트릿에서도 베이직하다. 컬러는 최소화했지만, 그래서 디스커버러들의 정형화 되지 않은 감성을 표현한 등판 위의 핸드 드로잉 그래픽은 더욱 돋보인다. 같은 컬러의 긴팔과 반팔 티셔츠를 레이어링하고 데님팬츠와 와치캡을 매치해 스트릿 무드가 느껴지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디스커버러 원정대 포켓 라운드 반팔티셔츠

등록일자 : 2019-04-12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사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50조의2 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매장 찾기

통신판매업 확인

8월 29일 App 서비스 오픈 예정!!
App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한 DISCOVERY EXPEDITION 쇼핑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