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메뉴 컨텐츠 상품 주문 영역

Discovery EXPEDITION







오로라가 빗줄기처럼 내리던 밤, 그 밤을 뒤로하고 우리는 한국에 도착했다. 알래스카와 한국의 거리는 엄청나게 먼 곳 같으면서도 눈만 감았다가 뜨면 도착하는 가까운 곳인 것처럼도 느껴졌다.







지구 온난화로 인해 눈이 내리는 시기가 확연히 늦어져 겨울왕국 같은 설경은 볼 수가 없었으나 거대한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 망망대해와도 같은 밤하늘의 경치, 태어나 처음 느껴보는 추위, 또 그 추위에 살아가는 따뜻한 사람들의 이야기. 그것만으로도 다시금 내가 알래스카에 닿았었다는 사실이 여전히 믿기지 않는다.



꿈만 같던 날이 지났다. 금세 현실이다.  





다시 만날 수 있겠지, 늘 그랬던 것 처럼 다시 닿을 그날을 위해 산다.

기약이 없으나 우리와 너는 영원한 약속을 한 것처럼. 그렇게 그날을 기다린다.






묵묵히 다시 나의 지구를 걸어야지, 고마워 나의 겨울 알래스카.




 

등록일자 : 2018-12-26

최근 DISCOVERER 다른 글 보기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사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 자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50조의2 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매장 찾기

통신판매업 확인

8월 29일 App 서비스 오픈 예정!!
App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한 DISCOVERY EXPEDITION 쇼핑을 즐기세요.